사단법인 나눔과미래

커뮤니티

후원자의시선

사단법인 나눔과미래는 집 걱정없는 행복한 마을을 만드는 우리 마을 보금자리 지킴이 입니다.

2025년 12월 우리이웃의 보금자리 지킴이

페이지 정보

나눔과미래  26-01-30 05:59 

본문

안녕하세요. 나눔과미래 사무국 입니다. 2025년 12월에도 늘 곁에서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나눔과미래의 12월도 참 분주하였습니다. 한해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활동을 준비하는 시간들이 바삐 움직였습니다.

나름 잘 진행되었다고 생각되는 부분은, 어떻게 더 잘 이끌어갈 수 있을지를 고민하였고 부족하고 아쉬웠던 점은 다시 한번 그 이유를 되짚어 앞으로의 활동에서는

잘 실현해보리라 다짐도 하였습니다. 


지난 12월, 우리 모두의 주거권에 대한 목소리가 특히나 높아갔습니다. 전세사기 피해자로 구제받으려면 짧게는 수개월에서부터 해가 넘어가도 쉽지 않은 지금의 현실, '선구제 후회수'를 요구하는 전세사기 피해자분들과 이들과 연대하는 이들의 목소리, 부동산 투기가 아닌 공공의 땅과 세입자의 권리를 지키자는 목소리, 사회적 약자에 대한 차별적인 시선과 연고없이 외로이 세상을 떠난 이들의 마지막 길을 추모하는 목소리까지. 모두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집, 그리고 그 집을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는 우리 모두의 연대가 엮어지는 울림이 되었습니다.  


이 모든 과정에는 언제나 후원자 여러분의 응원과 연대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후원은 누군가에게는 오늘을 버틸 힘이 되고, 내일을 기대할 수 있는 희망이 됩니다. 앞으로도 모두가 안전하게 살아갈 수 있는 집과 사회를 위해 꾸준히 걸어가겠습니다. 늘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단체회원]

()위드고착한콜 ()이엔에스쏠라 (주)코밴 광민복지재단 걷는교회 시선creative 전국보건의료노조 고대의료원지부 협동조합 다온


[개인회원]

강갑수 강기천 강성룡 강인구 고인섭 곽동염 곽옥란 권영혜 권은숙 권종술 권혁 김국호 김규원 김금순 김남식 김미애 김석준 김선곤 김선미 김성주 김소림 김수나 김영철 김온 김용필 김용한 김주영 김주원 김지권 김지선 김지혜 김한민 김현수 김현정 김형삼 김형용 김혜옥 남기철 남원석 남재관 남철관 노지현 마정길 문영록 문진영 민병우 민영주 박광재 박묘순 박미선 박병학 박서유 박소현 박순철 박승헌 박양숙 박연옥 박영조 박재필 박제민 박종덕 박종영 박진호 박철현 박태준 박하연 박형선 박혜원 배수진 배윤식 백광현 백정숙 서교진 서유미 성제호 손인수 손종도 송경규 송경용 송영준 송태웅 신권식 신미선 신웅철 신창수 안은숙 안정희 안혜선 양선혜 양선희 양재혁 연승익 오문택 오민균 오이환 오혜란 유요한 유정옥 유준동 유지예 유진희 유창훈 윤종원 윤훈식 이강구 이길웅 이능원 이상경 이상원 이선민 이성헌 이소영 이수인 이승철 이원기 이윤영 이은란 이의환 이정규 이정훈 이제원 이지연 이창곤 이태진 이태희 이한솔 이해인 이향남 이현애 이현웅 이호계 이희숙 임경민 임선재 장민균 장성배 장영희 장옥연 장원상 장혜주 전도영 전민서 전석종 전효래 정경희 정서영 정성희 정시은 정지채 정지혜 정진아 정필목 정학재 조명수 조태종 주은수 지준호 진영효 진장호 최규홍 최선희 최영민 최영준 최원재 최윤순 최정녕 하소영 한만임 한민식 한빛나 한순희 한창진 함상원 허숙희 홍성칠 황정희 황혜정 토스연말이벤트 참여자(개별)


[노숙인인권공동실천단] 

김명수 김선미 김선정 김순철 김은주 김재규 남경철 남기철 남원석 문정우 박사라 박준영 박찬 송윤호 안상호 우병율 우성구 이관택 이신선 이연희 이옥자 이윤정 이주연 이태진 이희경 장민철 전효래 조정구 최대혁 최복녀 최용환 함지혜 


이상 위 후원자님의 더 많은 나눔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소중한 나눔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집은희망.png (22.8K) 9회 다운로드